[더케이뷰티사이언스] 국내 럭셔리 브랜드 설화수가 미국 주요도시 세포라 매장과 세포라닷컴에 새로 입점하며 북미 시장 진출을 가속화한다. 설화수는 지난 2010년 미국 시장에 처음 진출했으며, 아시아 원료에 피부과학기술을 접목한 정체성으로 그 아름다움을 북미 시장에 전파했다. 뉴욕을 비롯해 미국, 캐나다 등 주요도시의 고급 백화점에 입점하며 럭셔리 브랜드로 자리매김 해왔다.세포라는 미국 전역에 460여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, 미국 뷰티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고 평가 받는다. 설화수의 입점은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미국 럭셔리 스